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아오오니 게임하기

by 로너킷 2018. 10. 30.

푸른귀신이라는 뜻을 가진 아오니니, 공포게임으로 아주 유명한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나오는 아오오니를 보면 그렇게 무서워보이지는 않는데요 실제로 이런 푸른 귀신을 만나면 오싹하겠죠? 아오오니 게임은 플래시로 제작되어 아주 간단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고 인기 또한 많다보니 휴대폰으로도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조작도 간단해 쉽게 해볼만한 게임입니다. 지금부터 아오오니 게임하기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시작하기를 누른신후 게임을 진행하면 큰 저택 안에 히로시라는 케릭터가 등장합니다. 히로시가 등장하면서 '여기가 어디지...' 라며 어디에 와있는지 조차 모르고 상황을 보여줍니다. 이제 어디인지도 모를 저택안에서 출구를 찾아 빠져나가야 되는데요. 계단도 보이고 여러개의 방들도 보입니다. 



방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되는데 어떤 방은 열쇠가 있어야 들어갈수 있습니다. 장롱속도 들어갈 수 있나보네요 들어가니 깜깜해서 다시 나와봅니다. 여기저기 돌아 다니다 보면 왠지 조용한게 섬뜩하네요.. 2층방들도 다 돌아봐도 출구가 보이지 않습니다. 





다시 1층으로 내려와 이곳 저곳을 둘러봅니다. 갑자기 나타난 아오니니 주인공캐릭터보다 5배 이상은 크네요 도망쳐보지만 잡혀서 바로 아웃됩니다. 아오오니 게임이 단순하지만 묘한 매력이 있네요.



저택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출구를 빨리 찾아야될텐데.. 혼자서 조용히 하다보니 약간의 오싹함도 느껴지고 집중하게 되네요. 나중에는 아오오니 게임하기 탈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푸른귀신이란 뜻을 가진 아오오니 게임하기 심심할때 딱일듯합니다.. 지금까지 아오오니 게임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