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먹고싶은 용이매니저 편의점 핫도그

by 로너킷 2018. 10. 2.

요즘 핫한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 즐겨보는데요연예인들과 매니저들이 케미가 너무 재밌더라구요연애인들의 인간적인 모습도 보기좋구요 


그중에서도 매니저인 용이매니저 너무 귀엽더라구요편의점 핫도그 너무 웃겼어요 ㅎㅎ핫도그에 초코우유 조합이라 생각지도 못한거라서 ㅋㅋ


핫도그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전참시 용이매니저가 핫도그 먹는 모습을 보고먹어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조만간 근처에 있는 미니스톱에가서 한번 사먹어봐야겠네요 ^^



요즘 운동한다고 다이어트하느라 이것저것 가려서 먹는데전참시때문에 갑자기 핫도그가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그래도 누구말처럼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하니 ㅋ 위안삼아서 ㅋㅋ

암튼 요즘 너무너무 재미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 연애인들과 매니저들 궁합도좋고있는그대로의 모습들이 보여져 보기 좋더라구요 앞으로도 다른 새로운 연애인들과매니저들이 나와서 더 재밌는 전참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