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당역 수제맥주펍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by 로너킷 2018. 11. 9.


사당역 근처 괜찮은 수제맥주펍이 생겼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위치는 사당역 11번출구로 나와 바로 우측이네요. 칼리가리박사의 밀실은 수제맥주와 피자가 맛있다고 합니다.


 

이름 또한 특이해서 기억하기 참 쉽네요 ㅎ 들어가보니 분위기도 좋고 음악도 있고 맥주한잔 하기에는 딱이네요. 마치 외국의 자그마한 펍에 와 있는듯한 느낌입니다. 

분위기가 좋아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장소같아 보이구요. 



수제맥주 전문점 답게 맥주종류도 다양하고 안주로는 피자가 유명하다고 해서 피자를 시켰습니다. 이름이 페페로니 피자였나 생각이 안나요 ㅠ 하지만 엄청 맛있었다는.. 맥주또한 수제맥주답게 깊은 맛이 일품이었구요. 



피맥은 언제다 옳다~ 밥도 안먹은 상태라서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 먹고나서 매장 주변을 둘러보니 초저녁인데도 사람들이 꽉 찼네요. 들어올때만해도 한산했는데 말입니다. 



암튼 가까운곳에 칼리가리박사의 밀실이라는 펍이 생겨 좋습니다 간단하게 시원한 맥주마시고 싶을때 오기에 딱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