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나만의 고흥 원투낚시 포인트

by 로너킷 2018. 11. 20.

간만에 다시 찾은 나만의 포인트! 오늘은 바람도 잔잔하고 물색도 청옥빛으로 아주 괜찮은 날씨네요. 이곳 고흥포인트는 다양한 어종들이 나와서 자주 찾는 곳입니다. 뭐 꽝일때도 많지만 그래도 조용하고 한적하여 힐링하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찌낚시는 잘 몰라 거의 원투낚시 위주로 하는데 오늘은 간만에 돈좀 들여 혼무시를 구입했네요 . 얼마전까지 바다장어(붕장어)에 꽃혀 청개비만 샀었는데 많이 잡아 먹어서 그런가 요즘은 좀 시들해졌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돔종류나 잡히지 않을까해서 무리좀 했습니다. 청개비만 하다 혼무시로 하신 지렁이 국물이 좀 덜하네요. 하하. 언제나 설레이는 낚시 시작~ 오늘은 어떤놈이 올라와줄까 기대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입질은 드문드문 오는데 끌어오다 그물에 걸리고 바닥에 걸리고 수난입니다. 이곳 고흥포인트가 다 좋은데 앞쪽이 그물과 통발 천지입니다. 너무너무 많아요. 고기가 많으니깐 어부님들도 조업하시느라 그런가보다 하는데 그래도 힘드네요. 



고기가 100%물어야 끌어오다 안 걸리는데 괜히 헛챔질하면 100% 줄 끊어 먹습니다. 맘을 내려놓고 불 좀 피우면서 식사를 합니다. 앞뒤옆 어디를 봐도 힐링이네요. 고흥 포인트 오늘은 아닌가봅니다. 



그냥 밥해먹고 좋은 경치 보고 힐링하다 가야겠네요 ^^  다음에 올때를 위해 쓰레기 정리하고 청소좀 하고 갑니다 씨유 고흥~~

반응형

댓글